Coder

미국 스쿨링 (19일차) South Coast Plaza 본문

미국 스쿨링

미국 스쿨링 (19일차) South Coast Plaza

skyoon 2024. 1. 27. 01:31

전날 밤부터 비가 내리더니 주말에 비가 옵니다. ㅠㅠ

한국에서도 마찬가지이지만 비가 오면 아이를 어디 데려가야 할 지 고민이 됩니다. 그리고 모든 사람들의 생각이 다들 실내를 찾게되니, 오늘 가게된 쇼핑몰 역시 주차부터 전쟁입니다. 역시 미국이나 한국이나 비오면 실내 쇼핑몰을 생각하나 봅니다.

 

위치

 

죠슈아 트리를 갈때 중간에 의도는 안했지만 Desert Hills Premium Outlets을 방문했었습니다. 점심도 먹고 중간에 쉬기 위해서 였지요. 엄청 크고 명품 매장이 많아서 사람들도 많았지만, 그날 따라 무슨 행사가 있었는지 명품 매장에는 사람들 줄이 엄청 길어서 점심만 먹고 간단히 둘러보고 나왔었습니다.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과 같은 느낌이 드는 곳이 었습니다.

 

그러나 South Coast Plaza는 롯데몰에 롯데백화점이 결합된 곳들이 있는데 이곳이 딱 그 느낌입니다. 미국이다 보니 몰 규모가 어마어마하게 커서 다 둘러보기도 힘들정도로 명품샵에서부터 푸드코트까지 다 있습니다. 안에 회전목마도 있는데 아이는 자긴 이제 이런거 탈 나이 아니라고, 전날 너츠 배리 팜 정도는 되야 놀이기구라고 합니다.

 

그리고 이날은 미국행을 도와주셨던 분을 만나 같이 식사를 했던 자리였는데 이곳에 같이 와서 커피 한 잔 하면서 같이 시간을 보내다 왔는데, 지난 번 만났을 때 아이에게 잴리를 사주시겠다고 한 약속 때문에 젤리 가게를 가게되었습니다. 아이는 평소 제가 단 것을 엄히 금지 시켰기 때문에 아주 신나서 젤리 가게로 달려가더군요.

 

쇼핑몰에서 간단하게 시간을 보내고 돌아와서 동내 마트에서 간단히 장을 봐와 제육볶음을 해줬습니다. 미국은 고기가 싸서 제육볶음도 돼지고기가 아닌 소고기로 해줬는데 요리 실력이 없어도 소고기라 맛있게 됩니다. ㅎㅎ 저녁 먹이고 좀 쉬다 하루를 정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