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der

미국 스쿨링 (18일차) Knott's Berry Farm 본문

미국 스쿨링

미국 스쿨링 (18일차) Knott's Berry Farm

skyoon 2024. 1. 24. 12:46

18일차 아이가 기대하던 놀이동산에 갔습니다.

 

작년 미국 여행때 디즈니랜드는 방문을 해서 사실 이번 스쿨링 기간에 놀이 동산은 생각도 안하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스쿨링을 하러 온 다른 한국 어머님에게 너츠 배리 팜을 소개 받고 같이 가자는 제안을 받게 되었습니다.(너무 좋은 제안 감사드립니다.) 

 

 

 

 방문전 성인 1명 이용권, 아이 1명 이용권, 주차권을 전날에 너츠 배리 팜 사이트에서 160$에 구입하였습니다. 소개시켜주신 분의 정보에 따르면 2회 이상 방문시는 시즌권이 유리합니다. 저는 아이가 혹시라도 맘에 안들어 할지 몰라서 고민하다가 1회권만 구매하였습니다.

(티켓 구매 관련 정보를 좀더 드리자면, 시즌권은구독형으로 최초 구입시 6개월분이 결재되었습니다. 구독 결재시 식음료 옵션, 주차 옵션등을 포함하여 결재를 할 수 있습니다. 성인 1명, 아이 1명, 주차 옵션 포함 기준 360$였습니다.)

 

 방문하고 아이가 너무 재밌게 놀아서 시즌권 구매 안 한 것을 바로 후회하였습니다. 어린시절 보았던 스누피, 찰리브라운 캐릭터들을 볼 수 있었고 주말에는 공연도 있었습니다. 공연 시간은 앱을 깔면 알 수 있습니다. 방문한 날에는 공연이 없었습니다.(아니면 끝났었을 수도요) 대신 방문 당일은 폐장이 저녁 8시까지였는데 꽉 채워서 놀았습니다.

0123

 

그러고도 아쉬워서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로 마무리 지었습니다. 아이들이 너무 아쉬워해서 또 방문을 하려고 하는데 어느덧 스쿨링 중반을 넘어서서 갈 시간이 나올지는 모르겠습니다.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