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der

미국 스쿨링 (20일차) Orange County Museum of Art 본문

미국 스쿨링

미국 스쿨링 (20일차) Orange County Museum of Art

skyoon 2024. 1. 27. 01:49

이번 주말은 계속 비가 오다 말다 오락 가락 하다보니, 계획을 짜기가 여간 어려운 것이 아니였습니다. 그러다 전날 간 쇼핑몰 근처에 Orange County Museum of Art가 있어서 가보기로 했습니다. 전날 알았다면 그냥 바로 오진 않았을 텐데 하는 아쉬움도 있었습니다.

 

다행이 가는 중간 날이 개어서 박물관 근처에 주차를 하지 않고 South Coast 주차장에 주차를 하였습니다. 박물관 관람을 하고 쇼핑몰에서 식사도 하고, 고기등 기름진 것을 많이 먹어서 아이랑 저랑 운동도 할 겸이었습니다. 가는 중간 노구치 가든이라는 조그만 정원도 있는데, 길을 잘못들어서 거기까지 보지는 못했습니다.

 

 

입구에서 설명을 해주는데 사실 못알아 들었습니다. ㅎㅎ 대신 무료라는 것은 귀에 쏙들어오더군요 ㅎ. 

012

구경을 마치고 돌아오는 길에 Segerstrom Center for the Arts 앞쪽에 분수도 보았습니다. Segerstrom Center for the Arts도 보고 싶었지만 아이가 힘들어해서 건너 뛰었습니다. 쇼핑몰까지 가서 식사를 하고 돌아왔습니다.